관리 메뉴

취미개발 블로그와 마음수양

야매 aJax 테스트 ! ㅎㅎ : 다른 페이지 비동기적 호출 시험 본문

FrontEnd/JQuery_Ajax

야매 aJax 테스트 ! ㅎㅎ : 다른 페이지 비동기적 호출 시험

아라한사 2014. 4. 12. 10:12

실행결과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저는 뭐 AJAX 책을 정독한 것은 아닙니다... 책도 다 예전 것들이고..그냥 도서관이거 좀씩 좀씩 빌려봤는데요..

그래서 JSON 이라던가 XML 형식으로의 AJAX 는 일단 잘 모릅니다. HTML 형식으로 그냥 로드하는 것만 알고있구요 ㅋㅋㅋ


그러니까 AJAX 라는 것은 원래는 페이지가 클릭하면 이동하고 그랬는데, AJAX에서는 클릭하면 페이지는 유지한채

JAVASCRIPT처럼 그 부분만 불러온다는 ..뭐 그런 기술입니다만 백문이불어일견.

AJAX 입문으로 그냥 한번 보시죠  ! ㅋ


일단 로직은 이러합니다.

부모페이지에서 자식페이지를 불러오는 aJax 를 실행합니다.

그러면 자식페이지가 자바스크립트처럼 불러와집니다;;;; 간단하죠 ㅋㅋㅋㅋ

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	
부모페이지
자식페이지 결과 작성될 영역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자식 페이지
--------------------------

<%
	String name = "abc";
	String age = "20";
%>
테이블 td1 테이블 td2
테이블 td3 테이블 td4
<%=name%> <%=age%>

--------------------------